친구가 많이 번 사람 질투나서 미치겠다면서 (얘도 액수 공개는 안하는데 대충 뉘앙스로 천은 번 거 같음) 툭하면 징징대고 자기 종목만 오르면 좋겠다는데 나도 부러운 사람 진짜 많지만 친구 저럴때마다 사람이 너무 그릇이 작은 거 같아서 정 떨어지는데 내가 씹선비인가
잡담 남 수익에 질투 심한 거 이해가?
547 1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