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논다고 표현하면 안되는거겠지
수익실현을 하긴했는데 사실 약간 패닉셀 가깝게 한거라 후회도 되고.. 그래도 익절이니까 정신승리는 가능인데
아무튼 그냥 두려니 먼가 어색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