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말고 하나 더 깔려는데 추천해줄거 있어? 토스도 그냥 예전에 주식 소수점 줄때 받은거 구경하다 시작한거긴 한데.. 좀 편하고 간단했으면 좋겠어
잡담 토스말고 주식어플 어떤거 편할까?
225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토스말고 하나 더 깔려는데 추천해줄거 있어? 토스도 그냥 예전에 주식 소수점 줄때 받은거 구경하다 시작한거긴 한데.. 좀 편하고 간단했으면 좋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