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이정도면 괜찮지 밥안굶으니까 괜찮지 이러고 살았는데 동기모임 나갔다가 내 스스로가 한심해짐
안정적인 월급쟁이인데 수입은 적어 근데 내 주변도 다 그러니까 비교대상도 없고 걍 만족하고 살았거든
친구들 만나니까 내 월급이 개한심한거였더라고
주방 들락거리면서 열심히 투자하고 하루에 몇만원이라도 벌면 개뿌듯했는데
그냥 한숨이 나옴 대체 뭐했지 나는
밤이라서 푸념해봐 ㅠ 에휴
안정적인 월급쟁이인데 수입은 적어 근데 내 주변도 다 그러니까 비교대상도 없고 걍 만족하고 살았거든
친구들 만나니까 내 월급이 개한심한거였더라고
주방 들락거리면서 열심히 투자하고 하루에 몇만원이라도 벌면 개뿌듯했는데
그냥 한숨이 나옴 대체 뭐했지 나는
밤이라서 푸념해봐 ㅠ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