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반도체가 저렇게 호황일수록 비싼 가격에 사는 거 자체에 안 좋게 작용할 수 밖에 없지 돈이 있든 없든 주주입장에선 비싸게 계속 사들이고 있는데 그러니 반도체랑 디커플링되서 나스닥 자체가 좀 안 좋아
잡담 진지하게 말하자면 오늘 왜 애플때문이라 말하는지 모르겠어 우리가 삼하에 의지하듯 나스닥도 m7비중이 높아
313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