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랑 비슷한 분위긴거같아
그때도 이제 빅테크 돈없고 ai 버블심하다 하면서 떨궜는데 ㅜ
그때 우주도 같이 꼴아박지않았었나.. 그리고 다시 회복했는데 ㅠ 이런 공포에 추매하면 나 똑같이 살려줄거지..? 작년처럼 패닉손절 하지않을게 담달의 나야 웃고있을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도 이제 빅테크 돈없고 ai 버블심하다 하면서 떨궜는데 ㅜ
그때 우주도 같이 꼴아박지않았었나.. 그리고 다시 회복했는데 ㅠ 이런 공포에 추매하면 나 똑같이 살려줄거지..? 작년처럼 패닉손절 하지않을게 담달의 나야 웃고있을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