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 왜 하닉 전고점 못 찍냐고 진지하게 화 내는 거 보고 뭐 잘못 먹은 줄 알았음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17
그... 실발은 마이크론이 했는데 왜 하닉이 전고를 찍어야 하죠...? 넘 당연하게 말하길래 당황함; 심지어 한두명이 저런 것도 아니었어서
그... 실발은 마이크론이 했는데 왜 하닉이 전고를 찍어야 하죠...? 넘 당연하게 말하길래 당황함; 심지어 한두명이 저런 것도 아니었어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