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전에 급락할때 폰수익반납 알부정리하고자다꺄서 걍 일괄매도... 쏙슬 평단애서 깔쩍대고수익일부반납이라 그노므 브컴 델레 쏙슬(얘만수익) 걍 보내버렸도니 마음편하다낮에 할껄껄껄껄껄후회도되지만냅두고 주말보내야갰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