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헐.. 이렇게 갖고있을 생각이 없었던 주식인데 정줄 놓고 있었어
수익률 100프로 넘는것도 첨이야 역시 잊고 있는게 답인가
낼 팔아도 될까? ㅠㅠ 알고 있으니 팔고싶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