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퀘어 담아놓은줄 몰랐어..1주 가지고 있었네 https://theqoo.net/stock/4253729050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20 헐.. 이렇게 갖고있을 생각이 없었던 주식인데 정줄 놓고 있었어수익률 100프로 넘는것도 첨이야 역시 잊고 있는게 답인가낼 팔아도 될까? ㅠㅠ 알고 있으니 팔고싶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