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보니까 다들 하닉이 성과금 ㅈㄴ 뿌려서 다른 기업도 난리라 망쳤네 어쩌네 하던데 최태원이 자긴 단순히 실적좋다고 성과금 주는거 보다 채용 체계가 바껴야 한다고 말했었음
실리콘 밸리에서 끊임없이 인재한테 영입 하고 그런것처럼 유능한 개인이랑 회사가 고용한 계약하는 방식으로 가야한다고 말이야…. 내가보기엔 성과금은 일시적인거고… 채용 채계가 기존 한국 시장 채용 방식에서 좀더 저런 식으로 바뀔거같음
실리콘 밸리에서 끊임없이 인재한테 영입 하고 그런것처럼 유능한 개인이랑 회사가 고용한 계약하는 방식으로 가야한다고 말이야…. 내가보기엔 성과금은 일시적인거고… 채용 채계가 기존 한국 시장 채용 방식에서 좀더 저런 식으로 바뀔거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