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드는 성능은 좋아도 토큰 저렇게 비싸고 그러면 점유율 가져오긴 쉽지않을껄 https://theqoo.net/stock/4253791720 무명의 더쿠 | 00:58 | 조회 수 214 게다가 한국에선 9-15시엔 토큰 사용량 가중 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