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전쟁 전 순환매 있을때가 재밌긴 했어Ex) 기영이 머리 그만깎아라-맨날 주방 공구템나오고 다같이 환호하고(절망하고)그래프 분석해주는 덬 있고지금은 분석해봤자 어차피 삼하만 오르니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