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파2논 아직 잘 쓰지만 좀 슬픈게
258 4
2026.06.24 17:00
258 4
남캐러인데 남캐딜러들이 파이논이랑 파츠 많이 겹치다보니

선데이 등황 캐리 스파클 키레네 등등 

파이논 2돌은 파츠 없어도 세니까..하고 제대로된 파츠 넣어서 거의 써보질 못함ㅋㅋㅋ 맨날 다른애 다주고 남는 서포터로 누덕누덕 나감

근데 이제 다른 캐들 밀려서 파이논한테 다 밀어주려고 하니까 파이논 체급도 슬슬 떨어지고 있네

물론 1년간 최고점으로 잘썼으면 뽕뽑았다 싶긴 하지만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9 00:05 14,20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0,42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공지 알림/결과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23.08.08 44,125
모든 공지 확인하기()
51731 잡담 엔드 컨텐츠 하나 더 나오려나? 21:43 4
51730 잡담 마데도 아집이 고점이라던데 2 21:38 16
51729 잡담 ㅇㅊ v4 길가 추공팟이랑 써봤는데 1 21:34 26
51728 잡담 ㅇㅊ 아처 안 키우고 안 썼던 덬들아 4 21:09 94
51727 잡담 평균회귀는 있다는 덬들 얘기 들으니 맘이 좀 편해진다 2 21:05 31
51726 잡담 키2 포기다 1 20:36 83
51725 잡담 놀이공원 이거뭐야? 하나도 이해못함 3 20:20 100
51724 잡담 ㅇㅊ 린아처는 파티파워가 몇버전급인지 아는 사람 있어? 9 18:52 219
51723 잡담 후크 너무 귀엽다아 2 18:26 153
51722 잡담 파이논&아낙사 팟에서 케리드라 속도 질문 1 18:17 53
51721 잡담 파이논용 아집셋 유효옵 왤케 안나오냐 6 18:14 129
51720 잡담 근데 기분탓인지 몰겟는데 명함만 뽑는거 말고 한캐 계속 돌리다보면 빨리 나오는거같음 1 17:54 87
51719 잡담 이번 이상중재 체크메이트 명전으로 3별 할 수 있는 조합있어? 1 17:08 86
» 잡담 파2논 아직 잘 쓰지만 좀 슬픈게 4 17:00 258
51717 잡담 요즘 주력 3파티 뭐써? 34 16:48 203
51716 잡담 파이논 쓸데도 없는데 뽑고싶네 4 16:37 149
51715 잡담 축계 망계 진짜 따로 있는거 같음? 8 16:34 165
51714 잡담 ㅂㅌㅈㅇ 와 ㅁㅊ 3 16:30 250
51713 잡담 ㅇㅊ 내가 새삼 테섭러 후기들을 좀 걸러서 봐야겠다고 느낀게 1 15:10 306
51712 잡담 스타라이즈 모드 걱정했는데 쉬운것 같아 1 15:00 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