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1버전에 제레랑 후크만 믿고 살았는데 5성 이격 나오면 좋겟다... 애가 복슬복슬하고 귀엽게 생겨서 너무 좋음 후크 내가 낳고 싶음 쯤 됨 글고 너굴기자랑 색매치 잘 어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