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때까지는 접대 신경 안쓰고 3별 해왔는데 이번엔 넘 어렵네
애쉬베일 천야블 파티는 가능한가? 난 추공파티는 없어서 다른 파티로 해보니까 2별이 한계더라구
유튜브에도 영상 찾아보면 거의 2돌 이상이고 명전은 못찾겠네 명전으로 안되나..?
이때까지는 접대 신경 안쓰고 3별 해왔는데 이번엔 넘 어렵네
애쉬베일 천야블 파티는 가능한가? 난 추공파티는 없어서 다른 파티로 해보니까 2별이 한계더라구
유튜브에도 영상 찾아보면 거의 2돌 이상이고 명전은 못찾겠네 명전으로 안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