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ㅇㅊ v4 길가 추공팟이랑 써봤는데
127 4
2026.06.24 21:34
127 4
걍 무난하게 메인딜 오기전까지 대체용으로 쓸만함 트리비가 없으면ㅇㅇ

배포니까 대충쓰다가 메인딜오면 갈아탈거같음 트리비있으면 당연히 트가 나음

행동수가 많이 줄긴했는데 v5에 딜이든 뭐든 조금은 올려주겠지싶음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5 06.21 48,42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1,14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공지 알림/결과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23.08.08 44,125
모든 공지 확인하기()
51738 잡담 근데 키레네 복각 좀 늦은편인가? 1 22:56 5
51737 잡담 파이논 풀돌보다 키2가 좋은건 알지만 최애랑 서폿은 역시 돌파할때 의욕이 다름.. 22:56 7
51736 잡담 와 키2 함 해봐? 했는데 2 22:42 48
51735 잡담 차분화 우주 등반도 어렵네 22:31 23
51734 잡담 가챠 딱 10연 돌렸는데 업적 뜨길래 기대했는데 22:14 78
51733 잡담 ㅇㅊ 스파클 없으면 린+아처 3 21:57 100
51732 잡담 누워서 맵파먹고싶은데 스위치 조이콘연결됨..? 21:50 18
51731 잡담 엔드 컨텐츠 하나 더 나오려나? 21:43 88
51730 잡담 마데도 아집이 고점이라던데 4 21:38 136
» 잡담 ㅇㅊ v4 길가 추공팟이랑 써봤는데 4 21:34 127
51728 잡담 ㅇㅊ 아처 안 키우고 안 썼던 덬들아 6 21:09 180
51727 잡담 평균회귀는 있다는 덬들 얘기 들으니 맘이 좀 편해진다 2 21:05 74
51726 잡담 키2 포기다 2 20:36 120
51725 잡담 놀이공원 이거뭐야? 하나도 이해못함 3 20:20 132
51724 잡담 ㅇㅊ 린아처는 파티파워가 몇버전급인지 아는 사람 있어? 9 18:52 254
51723 잡담 후크 너무 귀엽다아 2 18:26 175
51722 잡담 파이논&아낙사 팟에서 케리드라 속도 질문 1 18:17 66
51721 잡담 파이논용 아집셋 유효옵 왤케 안나오냐 7 18:14 154
51720 잡담 근데 기분탓인지 몰겟는데 명함만 뽑는거 말고 한캐 계속 돌리다보면 빨리 나오는거같음 1 17:54 102
51719 잡담 이번 이상중재 체크메이트 명전으로 3별 할 수 있는 조합있어? 1 17:08 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