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락 쓰다가 제레로 갈아탔는데 갠적으로 제레팟이 더 좋은듯
모션 단순한게 젤 좋음
모션 단순한게 젤 좋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21 | 06.22 | 29,91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7,56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4,2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1,918 | |
| 공지 | 알림/결과 |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 23.08.08 | 44,12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1700 | 잡담 | 키레네 2돌 전광 뽑말 고민좀 들어주라ㅜㅜ 5 | 12:04 | 53 |
| 51699 | 잡담 | ㅇㅊ 린한테 학자셋 괜찮나? 2 | 12:03 | 40 |
| 51698 | 잡담 | ㅇㅊ 히메코 노바는 파츠 불안이 너무 커서 1 | 11:36 | 115 |
| 51697 | 잡담 | 창조물 상자 누가 열었는지 어떻게 확인해? 7 | 09:11 | 179 |
| 51696 | 잡담 | ㅇㅊ 히메코노바 v4 이정도야? 14 | 09:01 | 367 |
| 51695 | 잡담 | 심심하다 2 | 00:45 | 189 |
| 51694 | 잡담 | ㅇㅊ 히메코노바 궁 쓸때 | 00:21 | 311 |
| 51693 | 잡담 | 화폐전쟁 재물 어떻게 해?? 6 | 06.23 | 216 |
| 51692 | 잡담 | 키레네는 앞모습보다 뒷모습이 개이쁨 3 | 06.23 | 443 |
| 51691 | 잡담 | ㅇㅊ 길가 방향성은 결국 돌고돌아서 처음으로 온거긴함 1 | 06.23 | 384 |
| 51690 | 잡담 | ㅇㅊ 걍 아처 2돌할까 1 | 06.23 | 221 |
| 51689 | 잡담 | 나 히메코팟을 위해서 천블 막차 타야 할지 함 봐주라 4 | 06.23 | 283 |
| 51688 | 잡담 | 천블 2돌 좋다 | 06.23 | 107 |
| 51687 | 잡담 | 진짜 생각할수록 서폿2돌팔이는 누구대가리에서 나온걸까 3 | 06.23 | 298 |
| 51686 | 잡담 | ㅇㅊ 솔직히 이제 추공,기억 같은거 안냈으면 좋겠음 | 06.23 | 234 |
| 51685 | 잡담 | ㅇㅊ 얘넨 내부테스트도 안해보고 테섭내나 2 | 06.23 | 279 |
| 51684 | 잡담 | ㅉㄹㅅ 얘네 인플레 억제하려고 하는 경향인 건 맞나 5 | 06.23 | 406 |
| 51683 | 잡담 | 아빠 이격 언제나오냐고 2 | 06.23 | 312 |
| 51682 | 잡담 | 척자 환락팟 주고 카스팟 계속 쓸거면 4 | 06.23 | 273 |
| 51681 | 잡담 | 당장 내일 키레네가 오는데 아직도 뽑아야할지 말지 고민중이다.... 16 | 06.23 | 49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