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둘이 묶었냐면 둘이 아군 행동 트리거 행게증,추가행동 구조가 똑같기 때문임
추공없었으면 3버전 기억도 안나왔음
추공트리거로 턴안와도 행동수 늘리던 2버전 추공팟의 핵심을 자해,기억정령으로 변경만 한거임
걍 얘네는 유독 이런거 밸런스조절을 못함
2버전 비소도 지금 4버전에 추공파츠 나오니까 테섭에서 무한궁이슈 계속 터지는데 지금 붕스 구조에서 행동수 트리거 자체가 한계에 도달했는데 여기서 또 낼 생각인게ㅋㅋㅋ 어쩔려고 그러냐는 생각뿐
혹시 말해 덧붙이자면, 다른 컨셉팟,다른 푸쉬팟은 강함과 별개로 행동수주작 한계있음 환락도 못하고 히메코팟,파이논팟,격파팟 등등 전부 정직하게 행동수 소모하는 파티임 딜이 몇천만이 떠도 그거 박으려면 딜러나 서폿 속도 기반 행동게이지가 정직하게 빠진다고
능력도 안되고 이제 선넘기 직전인 유사추공 그만 만들고 다른 파티 만들길 제발
4버전 인플레 난 이미 천야+애쉬베일이 만들었다고 보는 편임 뭔 터무니없는 아케론as도 없이 파츠 하나로 유사추공화 4버전 현역 시켜주려다가 개말도 안되는 캐릭들 만들어놨음
당장 길가 이렇게 된 지분도 아군 행동,궁소모 기반 행게증서포터 기척이랑 아군 궁,추공 날려댈때마다 추공날리고 궁날리고 추공날리고 궁날리고 지랄난 4버전 서포터 매커니즘이 큼
추공,유사추공 그만 사랑할때됐다 미호요야.. 행동수주작 물빨구조 집착하다가 밸런스 못잡는거 몇번째임
특정 캐릭이 딜하면 아군 전원 행게 올라오는 유사 턴제 매커니즘 그만 내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