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팟이 너무 강렬했어서 그런지 4버전 와서 그렇게 와! 하게 쎈 파티는 없는듯...
환락팟 생각보다 엄청 쎄진 않고.. 물론 보풍자리 아직 하나 남았지만
히메코노바 사기급 푸쉬캐일 줄 알았는데 파츠 문제로 걍 쏘쏘해 보이고..
추공팟이 지금 멘딜 없는데도 쎄서 미래가 밝아 보이는데
이런 경향인 거 보면 어벤이격이 추공팟 멘딜로 나와도 성능 엄청 좋지는 않을 거 같다는 생각이...
만약 어벤이 존나 성능캐로 나오면 추공팟 인플레 미칠듯해서ㅋㅋㅋ 일부러라도 낮출 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