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키레네 2돌 전광 뽑말 고민좀 들어주라ㅜㅜ
79 7
2026.06.24 12:04
79 7
현재 1팟

파이논2돌전광

선데이6(최애임) 

등황 명함

케리드라1 돌전광


2팟

천야블 6돌전광

트리비 1돌

곽향 2돌전광

기척


이렇게거든


여기에 1팟 선데이자리에 키레네2돌전광을 넣고

선데이를 2팟으로 뺄지(기척자대신)

존버할지 고민이야

혹시 선데이 대신 키레네가 들어가면 유의미한 변화가 있을까?

키레네를 아예 안써봐서 감이 안잡혀ㅜㅜ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12 00:05 7,80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7,56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3,466
공지 알림/결과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23.08.08 44,125
모든 공지 확인하기()
51706 잡담 격파는 힐러자리 영사고정인건가? 13:16 17
51705 잡담 ㅋㅋ... 130개 썼는데 픽뚫나고 고봉 각이니까 포기해야지... 13:07 33
51704 잡담 앰포 메인딜러중에 키2 의존도 제일 높은 건 아낙사 아닌가 7 12:57 76
51703 잡담 파이논은 끝날때까지 키레네랑 쓰겠지,,,,,,,? 9 12:53 91
51702 잡담 ㅇㅊ ㅉㄹㅅ 나 캐풀 이런데 노메코팟 하려면 1 12:49 65
51701 잡담 현재 이 상태인 뉴비는 앞으로 뭘 뽑아야 할까 6 12:38 62
» 잡담 키레네 2돌 전광 뽑말 고민좀 들어주라ㅜㅜ 7 12:04 79
51699 잡담 ㅇㅊ 린한테 학자셋 괜찮나? 2 12:03 64
51698 잡담 ㅇㅊ 히메코 노바는 파츠 불안이 너무 커서 2 11:36 165
51697 잡담 창조물 상자 누가 열었는지 어떻게 확인해? 9 09:11 199
51696 잡담 ㅇㅊ 히메코노바 v4 이정도야? 14 09:01 414
51695 잡담 심심하다 2 00:45 196
51694 잡담 ㅇㅊ 히메코노바 궁 쓸때 00:21 319
51693 잡담 화폐전쟁 재물 어떻게 해?? 6 06.23 223
51692 잡담 키레네는 앞모습보다 뒷모습이 개이쁨 3 06.23 456
51691 잡담 ㅇㅊ 길가 방향성은 결국 돌고돌아서 처음으로 온거긴함 1 06.23 391
51690 잡담 ㅇㅊ 걍 아처 2돌할까 1 06.23 228
51689 잡담 나 히메코팟을 위해서 천블 막차 타야 할지 함 봐주라 4 06.23 292
51688 잡담 천블 2돌 좋다 06.23 110
51687 잡담 진짜 생각할수록 서폿2돌팔이는 누구대가리에서 나온걸까 3 06.23 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