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ㅇㅊ 히메코노바 v4 이정도야?
427 14
2026.06.24 09:01
427 14
v4에서 계수 좀 하향됐다고는 봤는데..


jPQkFU
iEoIjb


https://x.com/i/status/2069330351512768542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23 06.22 30,34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7,56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3,466
공지 알림/결과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23.08.08 44,125
모든 공지 확인하기()
51707 잡담 새벽 4시에 급 효광 뽑았는데 육성재료가 부족하다 ㄷㄷ 13:34 11
51706 잡담 격파는 힐러자리 영사고정인건가? 2 13:16 42
51705 잡담 ㅋㅋ... 130개 썼는데 픽뚫나고 고봉 각이니까 포기해야지... 13:07 41
51704 잡담 앰포 메인딜러중에 키2 의존도 제일 높은 건 아낙사 아닌가 8 12:57 101
51703 잡담 파이논은 끝날때까지 키레네랑 쓰겠지,,,,,,,? 10 12:53 114
51702 잡담 ㅇㅊ ㅉㄹㅅ 나 캐풀 이런데 노메코팟 하려면 1 12:49 72
51701 잡담 현재 이 상태인 뉴비는 앞으로 뭘 뽑아야 할까 6 12:38 67
51700 잡담 키레네 2돌 전광 뽑말 고민좀 들어주라ㅜㅜ 7 12:04 88
51699 잡담 ㅇㅊ 린한테 학자셋 괜찮나? 2 12:03 69
51698 잡담 ㅇㅊ 히메코 노바는 파츠 불안이 너무 커서 2 11:36 172
51697 잡담 창조물 상자 누가 열었는지 어떻게 확인해? 9 09:11 204
» 잡담 ㅇㅊ 히메코노바 v4 이정도야? 14 09:01 427
51695 잡담 심심하다 2 00:45 197
51694 잡담 ㅇㅊ 히메코노바 궁 쓸때 00:21 319
51693 잡담 화폐전쟁 재물 어떻게 해?? 6 06.23 223
51692 잡담 키레네는 앞모습보다 뒷모습이 개이쁨 3 06.23 458
51691 잡담 ㅇㅊ 길가 방향성은 결국 돌고돌아서 처음으로 온거긴함 1 06.23 396
51690 잡담 ㅇㅊ 걍 아처 2돌할까 1 06.23 230
51689 잡담 나 히메코팟을 위해서 천블 막차 타야 할지 함 봐주라 4 06.23 294
51688 잡담 천블 2돌 좋다 06.23 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