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파2논도 절망 깰 수 있는 경우 나올 때
아니면 파이논 풀돌로 절망 트라이 하는 거 좋아해서
게임 재미있게 할 거 아니면 이제와서 키2 진짜 굳이임
나 파이논 아낙사 둘 다 풀돌인데
절망 갈 때 아니면 파이논에 키2 붙여주지도 않아
심지어 아낙사는 풀돌로 키2 받고도 절망 근처도 못가니까 정말 뽑을 이유가 없음
가끔 파2논도 절망 깰 수 있는 경우 나올 때
아니면 파이논 풀돌로 절망 트라이 하는 거 좋아해서
게임 재미있게 할 거 아니면 이제와서 키2 진짜 굳이임
나 파이논 아낙사 둘 다 풀돌인데
절망 갈 때 아니면 파이논에 키2 붙여주지도 않아
심지어 아낙사는 풀돌로 키2 받고도 절망 근처도 못가니까 정말 뽑을 이유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