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ㅇㅊ ㅉㄹㅅ 나 캐풀 이런데 노메코팟 하려면
107 1
2026.06.24 12:49
107 1
QipCat


3파티 만들어주고 싶은데 지금은 파이논팟+환락팟+아처팟 쓰거든 

그래서 아처 대신에 히메코노바 팟으로 돌리려면 히선스등 이렇게 해도 ㄱㅊ겧지???

이번에 파이논 복복각하면 풀돌해줄거라 화합보풍은 대충 끼워넣으면 어찌저찌 되겠지 뭐 구세주^^7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06.21 41,67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3,466
공지 알림/결과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23.08.08 44,125
모든 공지 확인하기()
51713 잡담 격파 3서폿은 어케 돌아가는 거야? 3 14:38 20
51712 잡담 픽뜷나왔으면 다음5성은 픽업 확정인가 2 14:33 42
51711 잡담 전령 놀이공원 9별 만드는 거 좀 힘드네 2 14:30 38
51710 잡담 픽뚫ㅠ..... 13:57 55
51709 잡담 헐 4성 광추 댄댄댄 픽업이네? 5 13:50 134
51708 잡담 붕스방 따숩다 1 13:50 104
51707 잡담 ㅉㄹㅅ 난 걍 파이논 선케스 쓰면서 존버함ㅋㅋ 4 13:48 121
51706 잡담 새벽 4시에 급 효광 뽑았는데 육성재료가 부족하다 ㄷㄷ 1 13:34 25
51705 잡담 격파는 힐러자리 영사고정인건가? 3 13:16 94
51704 잡담 ㅋㅋ... 130개 썼는데 픽뚫나고 고봉 각이니까 포기해야지... 13:07 55
51703 잡담 앰포 메인딜러중에 키2 의존도 제일 높은 건 아낙사 아닌가 17 12:57 203
51702 잡담 파이논은 끝날때까지 키레네랑 쓰겠지,,,,,,,? 11 12:53 205
» 잡담 ㅇㅊ ㅉㄹㅅ 나 캐풀 이런데 노메코팟 하려면 1 12:49 107
51700 잡담 현재 이 상태인 뉴비는 앞으로 뭘 뽑아야 할까 8 12:38 99
51699 잡담 키레네 2돌 전광 뽑말 고민좀 들어주라ㅜㅜ 7 12:04 110
51698 잡담 ㅇㅊ 린한테 학자셋 괜찮나? 2 12:03 84
51697 잡담 ㅇㅊ 히메코 노바는 파츠 불안이 너무 커서 2 11:36 203
51696 잡담 창조물 상자 누가 열었는지 어떻게 확인해? 10 09:11 228
51695 잡담 ㅇㅊ 히메코노바 v4 이정도야? 14 09:01 469
51694 잡담 심심하다 2 00:45 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