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부유방 수술 후기는 잘 안보이는것 같아서 수술 후 5일차 후기

무명의 더쿠 | 03-12 | 조회 수 10658
전신마취라서 개쫄아있던 상태로 마취 들어갔고 무사히 수술 후 눈 뜸

참고로 나는 왼쪽 오른쪽 부유방 때문에 겨드랑이 모양이 달라서 스트레스+생리때면 거슬림 때문에 바로 수술 결정함


수술 직후: 압박붕대 때문에 숨막힘 압박복은 딴것보다 팔이 터질것 같았음

직후에 배고파 뒤질거 같은데 뭘 급하게 먹질 못하겠더라 압박해둔거 때문에 숨이 금방 차서ㅋㅋㅋㅋ그럼 좀 적게 먹던가 그래야하는데 난 국밥 하나 뚝딱함~ㅎ존맛..

수술 후 서너시간 경과: 딴것보다 기도삽관해서 목이 참 아팠음 결국 월요일에 인후통+기침 때문에 이비인후과 내원함ㅋㅋㅋㅋ이건 근데 내가 원래 목이 아팠는데 삽관하고 나니까 더 아파진 케이스임..

수술 후 하루 경과: 테이프랑 압박붕대를 병원가서 풀고 옴 매우 개운해짐 그 이후로도 압박복 때문에 타이트함은 유지 됐지만 뭐...처음보단 견딜만 했음


그 이후로는 압박복 입고 일상생활 중인데 붓기 빠져가면서 좀 답답한것도 마니 줄어들고 살만함 솔직히...팔도 움직이지 말라곤 하는데 무거운거 드는거 말곤 뭐...똑같이 사는중


겨드랑이 뒤쪽이 압박복에 쓸려서 가려운거 말곤 큰 문제 없었고 사실 지금 별로 안아파서 후기 쓰는거 맞음...뭐랄까 부어서 아픈것도 그냥 가슴운동 후 근육통 같은 느낌이라 정말 견딜만 했고..ㅇㅇ...그래도 일단 하라는 대로 압박복은 기간 지켜서 입고 있을 예정임

씻는 것도 3일차까진 머리 못말리겠다 싶었는데 오늘은 내가 드라이기 들고 머리도 잘 말림 너무 말짱해서 오히려 이상한듯


솔직히 고민 많이했던 수술인데 그냥 진작 할 걸 생각도 들고ㅋㅋㅋㅋㅋ아무튼 난 생활에 불편한 점이 크게 없어서 추천이라고 하긴 뭣하지만 크게 비추하지도 않는 수술일 것 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0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어느날 밤 팔다리 신경마비 온 후기
    • 06-25
    • 조회 887
    • 그외
    4
    • 망고 씨 발아 후기
    • 06-25
    • 조회 708
    • 그외
    8
    • 두피 스케일링받은 후기
    • 06-25
    • 조회 870
    • 그외
    3
    • 다이소 물총 후기
    • 06-25
    • 조회 960
    • 그외
    3
    • 심한 다낭성 증후군, 정신과약 복용자의 마운자로 5개월 후기 +윔다이어트 솔직 후기
    • 06-25
    • 조회 1669
    • 그외
    13
    • 처음으로 조립pc 맞춘 후기
    • 06-25
    • 조회 1137
    • 그외
    15
    • 괴이하게 생긴 안마봉 샀는데 상당히 마음에 드는 후기
    • 06-25
    • 조회 2739
    • 그외
    23
    • 러브버그때문에 다이소 물총 사온 후기
    • 06-25
    • 조회 2632
    • 그외
    12
    • 조영제 맞은 후기
    • 06-24
    • 조회 2338
    • 그외
    27
    • 슈링크 유니버스 3회 끝난 후기
    • 06-24
    • 조회 927
    • 그외
    7
    • 종병 이비인후과에서 비중격만곡증+비염수술+코성형한지 2주된 후기(긴글주의)
    • 06-24
    • 조회 984
    • 그외
    6
    • 보금자리론 아파트 매매 후기
    • 06-24
    • 조회 1678
    • 그외
    18
    • 테무에서 헤드셋 스탠드 거치대 산 후기
    • 06-24
    • 조회 1187
    • 그외
    5
    • 자궁내막증&난소낭종 수술 후기(TMI + 긴글주의)
    • 06-24
    • 조회 1111
    • 그외
    10
    • 치아 미백기계 사용 후기 (치아 사진 주의)
    • 06-24
    • 조회 2153
    • 그외
    31
    • 핫게보고 생각난 배수구 누수로 인한 피해를 최소한으로 줄이는 방법 후기
    • 06-24
    • 조회 1567
    • 그외
    4
    • 버거킹 보일링 씨푸드 버거 먹어봄
    • 06-24
    • 조회 2919
    • 음식
    19
    • 몇년째 하는 청소 루틴후기
    • 06-24
    • 조회 3727
    • 그외
    48
    • 노브랜드 쿠키 과자 슈가 크래커 후기
    • 06-24
    • 조회 1424
    • 음식
    9
    • 쿠팡에서 산 고양이 터널 후기
    • 06-24
    • 조회 2096
    • 그외
    18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