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는 특히 공정 특성상 다른 분야에 비해 압도적으로 로봇 도입률이 높다는데 앞으로 더 확대될 것 같다고 하는 사람들 많더라..
잡담 이번 삼전파업이 반도체 로봇자동화 10년은 앞당겼다는 사람들도 있잖음..ㅇㅇ
37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반도체는 특히 공정 특성상 다른 분야에 비해 압도적으로 로봇 도입률이 높다는데 앞으로 더 확대될 것 같다고 하는 사람들 많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