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슼은 이제 2찍한테 먹혔냐 더쿠 2찍이냐 이러는데
더쿠 처음하는걸까? 여기 그냥 1찍이 조금 더 보이는 유명한 고지전 커뮤임
거기다 익명이니까 아이디 사서라도 다들 들어오려고 하는거고
계엄으로 쳐맞고 지지율 잘 나올땐 숨어있었던거지 다들 그대로임
정치글로 공지위반 하는 부분이 있으면 모아서 문의를 해봤으면 좋겠어
이게 장기적으로도 좋은거니까
그리고 싸울거면 팩트로 싸워버리고 스트레스 받으면 본인이 안보는걸 적극 추천함
정방 털천지커뮤들 때문에 안그래도 마플 많은데 슼중계는 진심 공지위반 댓글이 너무 보여
그리고 대부분 기사가 떠서 나오는 이슈일텐데
거기 반응하는 사람들 다 2찍 몰이하는게 정방에서 보기도 안좋아
그 주제로 이런 저런 의견이 있더라 그건 맞고 그건 아니다 말하면
정방덬들이 거기서 정보라도 얻는 기회가 생기는건데
그거 2찍임 이래버리면 작세몰이랑 뭐가 달라 실제로 그렇다고 해도 쉽게 말하면 안된다고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