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에 간본다고 하는데 그 간보는 것도 본인이 일차적으로 직접 명확하게 운을 띄운거에 해당하지 않나? 탈모같은 거나 촉법이나 뭐 기타 등등은
근데 초과이윤 문제는 노동부 장관이 강력하게 주장하는 바고
이재명은 기자간담회 때 산업부장관 쪽 의견에 쏠리는 발언으로 대답함 기업이탈할 수 있고 신중하게 국제적 논의가 필요한 부분이라고
검찰개혁 때도 이재명은 신중론이었고 보완수사권 문제 두고 여당과 대립하자 토론을 통해 접근하자 했고
이 초과이윤 분배 역시 노동부 장관이 로이터 통신하고 인터뷰하고 아주 적극적으로 나가고 지금 보니 아주 강력하게 나서니
반대되는 의견들도 잘 들어보라고 보다 넓은 사람들 의견을 들어보라고 한 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