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사실 주식 잘 모르고 코덱스 5주밖에 없음
근데 솔직히 저 기사 자체는 정부 이름 달고 공론화 한다 얘기나오고 있는거고
솔직히 우리나라 주식 호황인지 이제 몇개월 되지도 않았고(호황인지도 잘은 모르겠지만 이전보단 올랐으니)
반도체나 ai나 우리나라는 너무 늦게 시작해서 달려가기 바쁜데
한창인 나라들이 하는 논의를 맞춰서 이때싶이라고 맞춰서 하는것도 애매한거 같음
다른나라들이 하는거 보고 그때가서 상황 맞춰도 되지 않나 싶고
난 사실 주식 잘 모르고 코덱스 5주밖에 없음
근데 솔직히 저 기사 자체는 정부 이름 달고 공론화 한다 얘기나오고 있는거고
솔직히 우리나라 주식 호황인지 이제 몇개월 되지도 않았고(호황인지도 잘은 모르겠지만 이전보단 올랐으니)
반도체나 ai나 우리나라는 너무 늦게 시작해서 달려가기 바쁜데
한창인 나라들이 하는 논의를 맞춰서 이때싶이라고 맞춰서 하는것도 애매한거 같음
다른나라들이 하는거 보고 그때가서 상황 맞춰도 되지 않나 싶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