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진짜 많아 내가 짤하나 휘루룩 던져주면
그거에 대한 반박문장 엄청길게 쓰고
또 내가 짤하나 휙 던져주면
그거에대한 극대노함으로 10문단 다써가며
난리쳐서
내가 또 짤 주운거 또 휙주면
또 ㅂㄷㅂㄷ난리나서 우리엄마아빠 다소환함ㅠㅠ
솔직히 나 심심해서 조금 잼난것도 사실ㅋㅋㅋㅋ
태생이 쌈닭인가봐ㅠㅠ역시 케톡출신...
말 진짜 많아 내가 짤하나 휘루룩 던져주면
그거에 대한 반박문장 엄청길게 쓰고
또 내가 짤하나 휙 던져주면
그거에대한 극대노함으로 10문단 다써가며
난리쳐서
내가 또 짤 주운거 또 휙주면
또 ㅂㄷㅂㄷ난리나서 우리엄마아빠 다소환함ㅠㅠ
솔직히 나 심심해서 조금 잼난것도 사실ㅋㅋㅋㅋ
태생이 쌈닭인가봐ㅠㅠ역시 케톡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