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고딩조카가 번아웃이 왔는지
자퇴를 하고싶데서
가족들이 가서 잘해주고 맛난거 사주고 그러거든
언니는 공부해야할 시기에 저러고 있으니 속으로 사리가 쌓이고는 있지
근데
어제 조카랑 이야기하다나
이재명때문에 내신 없이는 절대 대학에 못가니
자긴 고등학교 자퇴를 하겠다는거야
그순간 아닌데
이 교육제도를 만든사람들은 이정권이 아닌데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아무말 못했지
저나이때 애들은 다 이재명 때문이라고 말하는건가
자퇴를 하고싶데서
가족들이 가서 잘해주고 맛난거 사주고 그러거든
언니는 공부해야할 시기에 저러고 있으니 속으로 사리가 쌓이고는 있지
근데
어제 조카랑 이야기하다나
이재명때문에 내신 없이는 절대 대학에 못가니
자긴 고등학교 자퇴를 하겠다는거야
그순간 아닌데
이 교육제도를 만든사람들은 이정권이 아닌데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아무말 못했지
저나이때 애들은 다 이재명 때문이라고 말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