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방덬들보다 저관여라 최고위 만장일치제인지 몰랐어 1인 1표는 최고위 안건이 아니었던 건가 암튼 합당시도 최고위 패싱이 이런 사유고 정봉주는 저렇게 입털었다가 박원석이 까버려서 아웃된건가 그래서 최민희나 고민정이 들어오면 절대 안되는 거네 ㄷㄷㄷ
https://x.com/sorryjamjam/status/2070554564135375083?s=46&t=ogOBzdlM2prLCBxyrEoP0A
https://x.com/sorryjamjam/status/2070554564135375083?s=46&t=ogOBzdlM2prLCBxyrEoP0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