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너무 심하게 오르기 전에 산 주들은 수익률 자체는 다 올랐어;
반도체 편중된 시장이 아쉬울수 있는건 맞는데
개별 종목 투자 파란불까지 시승전삼하레버 탓하며 정부탓하는 건 모를임
레버리지가 우리나라만 있는게 아니잖아
금융위가 장 변동성을 고려하면 더 좋았겠다 (o) -> 이럴수 있음
내 (비반도체주식)파란불은 레버리지 때문이니 정부가 칭찬받은 만큼 욕도 먹어라 (???) -> ??????
일단 투자버튼 본인 손가락으로 누르지 않음?
이 나라는 뭐 규제하면 공산당이라 그러고
규제 안하면 왜 안 했냐고 하고
투자결과 책임을 국가에만 다 돌리는건 좀 생각해볼 문제라고 봄
(+) 쓰고 보니 갑자기 기승전레버리지탓 주식 얘기하는 밑에글들 걍어그로 같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