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국은 그 몇개월도 못살겠다고 찡찡되었는데 송영길은 진심 다살고 나와서 무죄받고
스펙도 이력도 대단한 거물인데 덤벼드는 인간들이 신기할정도임
이정도의 신념의 정치인이 어딨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