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어서는 노무현을 욕하고 늙어서는 이재명을 욕하는 비루한 반민주 인생 지는 아무것도 못이뤄놓고 세상을 바꾸고자하는 두 대통령 발목이나 잡는 인생
무명의 더쿠
|
14:40 |
조회 수 252

이 댓글 진심 촌철살인임
노통이 제발 자길 믿어주면 안되냐 무지성으로 지지해주면 안되냐고 할때 싫은데? 감시할건데? 니 잘못인데? 이러면서 야잘야잘 대통령 괴롭혀놓고 돌아가시니 급 노무현정신 이지랄하며 이용해먹는 딴베랑 털어준 유사시민 패거리들 개토나옴
노통 돌아가시게 만든게 이색히들임 지금만 봐도 각 나오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