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긁힌데 오랜만에 가는덴데
오랜만에 가보니 ㄸㅈ 분위기랑 비슷해졌네
대텅령이 왜 sns 하는지 몰겠다는 글 있길래
댓글로 너도 여기 글 적는데 대통령은 sns 왜 하면 안되냐니
맥락을 잘못 읽는거 같다는 대댓글 받음 ㅋㅋㅋㅋㅋㅋ
맥락을 잘 읽는 분들이 긁히고 있냐고 하..
오랜만에 가보니 ㄸㅈ 분위기랑 비슷해졌네
대텅령이 왜 sns 하는지 몰겠다는 글 있길래
댓글로 너도 여기 글 적는데 대통령은 sns 왜 하면 안되냐니
맥락을 잘못 읽는거 같다는 대댓글 받음 ㅋㅋㅋㅋㅋㅋ
맥락을 잘 읽는 분들이 긁히고 있냐고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