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blog.naver.com/taxhippo1016/223429718920

3년전에 충정아파트를 73억에 샀데. 대출70억 끼고
https://m.blog.naver.com/snjupman/223135643132
근데 이미 그 해 재건축이 결정되었네?

이건 조감도고
지금처럼 구독자 떨어지고 조회수 떨어지고 영향력 계속해서 줄어들면
디달이 내야하는 70억 대출 이자값기도 휘청일텐데
오세훈 유리하게 입털어야 하는일이 생길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