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려가 월왕 구천에게 했던 평가를 보며 왜 그럴까....어렸을땐 이해를 못했는데 지금 정청래 보니까 느낌이 오네... 여당 대표가 아니라 그냥 야당에서 투사질을 해야 하는 양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