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어떤 민주정권도 이렇게까지 못했음 그런데도 호남사람들은 이해해줬음 근데 대통령이 맘먹고 이렇게까지 하는데 그저께 정부안 없다고 꼼수부리지말라고까지 한 정청래를 찍어주겠냐구ㅋㅋㅋ지난 전대랑은 다르고 정청래는 이미 갔다니깐 사서 불안할 필요 없음
잡담 오바 아니고 개국 이래 호남에 최고로 많은 선물 주는 정권인데 왜 정청래를 걱정해ㅋㅋㅋㅋ
524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