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다득표로 대통령 만든게 우리라고.... 왜 지들이 했다고 지롤임?
오히려 대선때 방해만 했으면서(김문수 부인 학력으로 무시해서 저쪽 결집 시켰잖아)
털보도 마찬가지임 털밀필패라는 말 그냥 나온거 아님
털보가 제시한 방법 반대로만 가서 성공한 이잼이 그 증거임
당대표 연임하지 마라 - 연임해서 총선 압승시킴
시원하게 감옥 갔다와라 --개소리 ㅅㅂ
계양을 보궐에 나가지 마라 --거기 나왔기에 이자리까지 왔다
기타등등 수없이 많음
역대 최다득표로 대통령 만든게 우리라고.... 왜 지들이 했다고 지롤임?
오히려 대선때 방해만 했으면서(김문수 부인 학력으로 무시해서 저쪽 결집 시켰잖아)
털보도 마찬가지임 털밀필패라는 말 그냥 나온거 아님
털보가 제시한 방법 반대로만 가서 성공한 이잼이 그 증거임
당대표 연임하지 마라 - 연임해서 총선 압승시킴
시원하게 감옥 갔다와라 --개소리 ㅅㅂ
계양을 보궐에 나가지 마라 --거기 나왔기에 이자리까지 왔다
기타등등 수없이 많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