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분은 다뵈도 안보셨을텐데 정치인 또 어떤 사람들 니네가 뭘 대통령을 만들었냐고
국민들이 일 잘하면 뽑는거고 시대가 다 알아서 흘러가는거라고일이나 잘 하면 뽑지말라고 해도 뽑는다고 똑바로 하라고 하셨어
일반 국민들이 아는걸 평론가라는 사람은 참 어렵게도 꼬아대면서 자기 유리하게 괘변만 늘어놓네
그 분은 다뵈도 안보셨을텐데 정치인 또 어떤 사람들 니네가 뭘 대통령을 만들었냐고
국민들이 일 잘하면 뽑는거고 시대가 다 알아서 흘러가는거라고일이나 잘 하면 뽑지말라고 해도 뽑는다고 똑바로 하라고 하셨어
일반 국민들이 아는걸 평론가라는 사람은 참 어렵게도 꼬아대면서 자기 유리하게 괘변만 늘어놓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