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이 부산북갑 가서 한동훈하고 씨게 붙기라도 했다면 https://theqoo.net/politics/4259222420 무명의 더쿠 | 15:34 | 조회 수 294 이기든 지든 가오라도 살았을건데노무현정신 어쩌고 하지말고 그분 발자취를 쫌 쫒아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