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러니 진보가 2030한테 지지받는거 어렵지 생각만 듦 유시민은 요즘 슨스에서 2찍, 극우들이랑 ㅈㄴ 피터지게 싸우는지도 모를듯
잡담 유시민이 촉법평론가라면서 정민철 까는거보고 느낀건데
408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저러니 진보가 2030한테 지지받는거 어렵지 생각만 듦 유시민은 요즘 슨스에서 2찍, 극우들이랑 ㅈㄴ 피터지게 싸우는지도 모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