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처부처 돼지돼지를 국힘쪽 애들이 호남 투자가지고 이상한말 하는거 저격이 아니라 별 도움도 안되는 유시민 김어준 저격이라고 지들이 괜히 찔린거야? 아니 대통령이 그깟 유시민 한마디에 트윗까지 적어줘야돼? 시민들 삶에 직결되는 문제도 아닌데? 진짜 굉장한 자아비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