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민 하는말 하나하나가 걍 "나는 적폐입니다" 수준임 https://theqoo.net/politics/4258973544 무명의 더쿠 | 10:34 | 조회 수 205 씨팔 다쳐늙어서 내일모레 관짝 들어갈 70줄 노친네가 한마디한마디가 애들한테 자리 한톨 안내줄려고 지랄염병 몸비틀기 하는 내용임 심지어 그 애들이 진짜 민철이같은 애들도 아니고 40대 아재들까지 포함이라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