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수만 두지 말고 답답하면 본인이 하시지 왜 출마 안 했지?이상하다 왜 출마 안 했지?도전해보시지 왜 안했대?자신 없었을린 없잖아?
잡담 유시민은 왜 대통령 안 했어?
527 2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훈수만 두지 말고 답답하면 본인이 하시지 왜 출마 안 했지?이상하다 왜 출마 안 했지?도전해보시지 왜 안했대?자신 없었을린 없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