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청래가 쳐돌아가지고 정부보고 이거해달라 저거해달라 지랄이네 니가 해 ㅅㅂ 의석수 쳐 받아먹어놓고 뭐함? 너네가 의석수가 없니? 여당 프리미엄이 없니 뭐가 없니 어디서 같잖게 시행령 운운이야 시밸럼이 니가 대통령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