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주 한동훈 토론 좋아하니깐 질문기자에서 토론 초대한다고 당게 이야기 안하겠다고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44
그치만 삼성이랑 하닉 사내 게시판에 문제가 있으면 이야기 할수있지
설마 거기까지 명의도용 하는거 아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삼성이랑 하닉 사내 게시판에 문제가 있으면 이야기 할수있지
설마 거기까지 명의도용 하는거 아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