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안을 낼 필요가 없지 서로 논의라도 하고 의견 조율이라도 가능해야 내지 무조건 폐지만 주장하는데 솔직히 자기들이 대통령 무시하는거지 이제 자기들 마음대로 만들라고 하는데 왜 또난리인지 진짜 국민들을 위한게 아니라 이용만 할려는 인간들 진짜 징글징글하다
잡담 대통령이 그렇게 계속 이야기해도 폐지만 주장하는데
489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