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금액도 아니고 그렇게 오래 하지도 않았어 몇년정도밖에 안됨...
그래도 노무현이라는 사람에 대한 마음의 빚이 있어서
그걸 이렇게라도 갚고 싶어서 재단에 소액이지만 후원하고 지지해온건데
뭔가 울컥한다 ㅋㅋㅜㅜ... 후원 중지 사유 묻는데 뭐라 제대로 말을 못하겠는거야 눈물이 나서 ㅋㅋㅋㅋ
아니 왜 눈물이 난담ㅋㅋㅋㅋㅋㅋㅋ 쓰면서도 힘드네
큰 금액도 아니고 그렇게 오래 하지도 않았어 몇년정도밖에 안됨...
그래도 노무현이라는 사람에 대한 마음의 빚이 있어서
그걸 이렇게라도 갚고 싶어서 재단에 소액이지만 후원하고 지지해온건데
뭔가 울컥한다 ㅋㅋㅜㅜ... 후원 중지 사유 묻는데 뭐라 제대로 말을 못하겠는거야 눈물이 나서 ㅋㅋㅋㅋ
아니 왜 눈물이 난담ㅋㅋㅋㅋㅋㅋㅋ 쓰면서도 힘드네